본문 바로가기

2014/05

BMW 5GT 30D Exclusive M Sports Package 5GT에서는 50i만 M Sports Package(이하 엠팩)으로 출시가 되었고 나머지 모델은 전부 노멀형입니다... 후기형으로 오면서 라인업이 대폭 축소되어 50i는 안들어오고 현재는 20d, 30d, 35i 라인업만 있습니다... 노멀형은 당연히 별로 안이쁩니다... 이건 뭐 비엠의 전통? ㅡ.ㅡ 이런저런 이유로 외관을 싹 엠팩으로 교체하게 되었고 차이점을 한번 비교하는 글을 올려봐야겠다고 생각해서 글을 써봅니다... 참고로 사진 찍기 전날 비를 맞은 후 세차를 못한상태라 차가 많이 지저분합니다... 이해를... 날이 흐리기도 했고 차체가 검정색이다보니 어두운 부분의 표현이 좀 아쉽게 찍혔습니다... 왼쪽 하단그릴부분은 잘 안보이는데 하단 바깥쪽의 그릴은 오른쪽부분을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아래.. 더보기
5GT 30D 싱글 트윈팁에서 듀얼 싱글팁으로 배기작업... 5GT 30D는 6기통 3,000cc 디젤임에도 불구하고 머플러가 싱글 트윈팁으로 되어있습니다... 가솔린 535i 모델은 같은 6기통 3,000cc인데 듀얼 싱글팁으로 되어있구요... 5GT 디젤엔진에 듀얼배기가 없는지 검색을 해보니 해외에서는 판매되고 있는 GT 535D 모델은 듀얼머플러에 싱글팁입니다... 정말 치사하게 듀얼머플러에 인색한 BMW인데... X5는 또 같은 30D라도 듀얼 싱글팁 머플러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엠팩 범퍼 작업을 하게되면서 디퓨져를 535i꺼로 구입해서 배기작업을 하기로 하고 센터에서 차량 출고후 바로 예약한 아우라에스로 찾아갔습니다... 사실 처음에는 다른 업체로 예약을 했는데 아우라에스에서 작업한걸 보고 작업의 퀄리티는 만족스러웠는데 가격이 다른곳에 비해 상당히 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