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쓴 구입기, 사용기.../기타 기기들...

[체험단] 제이콤 로드아이 - Part 3 야간주행 영상...


지난번에는 주간 주행을 해봤고 오늘은 야간주행을 해봤습니다...

동생이 밤에 커피한잔 마시자고 해서 집(옥수) -> 이촌지구 고수부지로 갔다왔네요...


경로는 지도에서 보시는것과 같습니다... 약 6.6키로 정도의 경로였고 시간은 11시가 좀 넘었습니다...

일단 길에 가로등이 켜져있긴 한데 찍힌 영상을 보니 생각보다 어둡네요...

전면에 썬팅이 되어있지 않고 전조등도 차량에 기본으로 달려있는 HID라서 꽤 밝은 편인데 좀 어둡게 찍혔습니다... 다른

분들이 찍으신 영상보다 조금 더 어둡게 느껴지는데 왜 그런건지... 느낌상 그런건가... ㅡ.ㅡ



집 지하 주차장에서 나와 거의 도착하기 전까지 찍혀있는 동영상입니다...

두무개길을 달리는데 가로등이 꽤 있고 차들도 많이 보이는데 좀 어두워 보이네요... 그래도 프레임 드랍은 거의 없어 보이고

30프레임 거의 살려주는듯 합니다... 간혹 다른 블랙박스 보면 주간은 부드럽게 잘 찍히는데 야간의 프레임이 뚝뚝 끊기거나

영상의 잔상이 많이 남더라구요...

참고로 동영상은 한 파일당 5분씩 저장되며 다른 체험단분이 3초정도 중첩되는 부분이 있다고 하셨는데 제가 찍은 영상을

확인해보니 중첩부분 없이 그냥 딱 저장되던데 펌웨어가 체험단에게 미리 보내준 업데이트 될 버전이 아니라 지금 판매되고

있는 버전을 사용해서 그런지 확인을 해봐야 할듯 합니다...



요건 다시 집에 오면서 찍은 영상입니다... 길이 조금 틀리구요...

역시나 어둡네요... ㅡ.ㅡ



GPS 수신은 얼마나 빨리 하는지 봤는데 지하주차장에서 지상으로 나와 달리고 있는데 약 2분 30초 정도 있으니 GPS 신호를

수신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