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MW E90 3 Series

320i 운전석 시트 잡소리와의 전쟁!

운전석 시트에서 나는 잡소리를 잡기위해 추천을 받고 구입한 뷔르트 실리콘스프레이...

실리콘스프레이라고 해서 일반적으로 알고있는 실리콘이 막 튀어나오는줄 알았는데 아니란다... ㅡ.ㅡ

아무튼 플라스틱 내장제의 잡소리를 잡는데 좋다고 해서 구입해서 오늘 받았다...


독일에서 물건너온놈... 제발 잡소리를 잡아주세요~ 비나이다 비나이다~ ㅠ.ㅠ


특이하게 노즐이 달려있는 교체형 캡?이 따로 제공된다... 보통 그냥 저 빨대모양의 노즐을 꼽아서 사용하는데...


정식 수입된 놈이라 한글설명이 스티커로 붙여있다...


흰색인 놈을 때에내고 빨간놈을 붙이면 깊숙한 곳까지 정확히 조준해서 뿌릴 수 있다...

일단 지금 차의 잡소리 상태는 심각하다...

다른데에서는 안나지만 내가 앉는 운전석 시트에서만 잡소리가 난다... 한번 신경쓰이니 계속 신경쓰이고 이제 차를 타면

엔진소음 이런건 들리지도 않고 의자 잡소리가 언제 나는지만 집중한다... ㅡ.ㅡ



지금 시동도 꺼져있고 아주 조용한 상태라 좀 과장되게 들리긴 하지만 그래도 플라스틱끼리 마찰되면서 나는 소리라 톤이

꽤 높아 귀에 상당히 거슬린다... 왜 운전석 시트에서 잡소리가 나냐고... ㅠ.ㅠ

아무튼 추천을 받고 구입한 뷔르트 스프레이를 소리가 날만한 플라스틱 부분에 사정없이 뿌려주고...

결과는...





엉엉... 계속난다... 울고싶다... ㅠ.ㅠ

혹시나 실리콘스프레이가 굳는 시간이 필요할지 몰라 내일 한번 더 가보긴 하겠지만 그닥 달라질것 같진 않을것 같은 느낌...

아무래도 협력업체나 센터에 들어가야겠다...

나름 혼자 해결해보려고 비싼 뷔르트 실리콘스프레이까지 샀구만 아무튼 1차 결과는 실패...

내일 퇴근하고 다시 가보긴 하겠지만 기대도 안한다...

내 운전석 시트 잡소리는 언제 잡히는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