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쓴 구입기, 사용기.../구입기, 사용기

메리다 리액토 5000 바레인-맥라렌 컬러 구매...

잘 타던 트리곤 다크니스RS를 팔고 새로운 자전거를 구매했습니다.

 

요즘 자전거 수요에 비해 공급이 부족해서 구매하기가 힘들고 바레인-맥라렌 컬러같은 경우 얼마전 2021년식으로 새로 출시했고 소량만 들어온데다가 인기가 있어서 예약을 하고 몇달 기다려야 할줄 알았는데 사장님께서 엄청 빨리 구해다 주셨습니다.

 

자전거에 대한 수요가 많다보니 타고있던 트리곤 다크니스RS도 중고로 내놓고 얼마 안되서 바로 판매가 되었다는...

 

구매는 집에서 그렇게 멀지않은 세곡자전거에서 구매를 했는데 회사 연차를 쓰고 박스 까는것부터 보고싶었지만 그건 무리였던...

 

참고로 세곡자전거는 수서역에서 조금 남쪽으로 내려오면 있는 자곡사거리 근처에 있습니다.

 

S-Oil 바로 옆 파란색 천막?을 찾으시면 됩니다.

 

blog.naver.com/tra78

 

세곡자전거 : 네이버 블로그

세곡자전거 따뷔렝입니다. 자전거 판매, 수리, 렌트를 전문으로 메리다자전거를 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blog.naver.com

파란색 천막이라 눈에 잘 띕니다.

 

천막 색상도 이쁘고 천막에 인쇄된 자전거 이미지가 참 이쁩니다. 

 

매장이 크지는 않다보니 많은 자전거들이 벽에도 걸려있습니다.

 

메리다 자전거 악세사리와 다른회사 제품들도 판매를 하고있습니다.

 

밖에는 이렇게 주차?가능한 봉도 있습니다.

 

매장을 2번정도 방문했는데 근처에 자전거샵이 없어서 그런지 항상 샵에 사람이 많이 있었습니다.

 

손님이 많다보니 자전거 정비를 의뢰하시려면 예약을 꼭 하고 가셔야할듯한...

 

아래는 제가 영상으로 만든 세곡자전거 소개 & 제 메리다 리액토 5000 출고기입니다.

 

 

집 근처에 삼천리랑 자이언트 자전거를 취급하는 매장이 있긴했지만 집에서 3Km 정도 거리에 메리다를 취급하는 매장이 생겨서 좋네요.

 

간단한 정비는 직접 하고 가끔 점검 받을때는 그렇게 멀지 않으니 방문해야겠네요.

 

참고로 퇴근할때 자전거를 타고 세곡자전거 앞을 거의 매일 지나간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