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이야기.../내가 찍은 사진들...

서울 모터쇼 관람기... Part 1 (아우디, 렉서스, 대우, 현대)

예전에는 레이싱걸 사진을 찍으려고 모터쇼에 해마다 갔는데 지금은 모델사진 찍는데 흥미도 잃었고 그 사람 많은데를 비집고

들어가 사진을 찍는것 자체가 싫어서 한동안 안갔지만 이번에 레뷰에 응모한것이 당첨되어 공짜로 갔다올 수 있어서 몇년만에

모터쇼를 가보게 되었네요...

일단 모터쇼에 대해서는 글을 별로 쓸께 없네요... 제가 차를 잘 아는것도 아니고...

그냥 제가 찍은 사진만 쭉 봐주시면 될 것 같네요... ^^;

참고로 촬영은 Canon EOS 5D Mark II + 24-70 F2.8 L + Metz 58AF-1 조합으로 했는데 바디와 플래쉬의 궁합이 안좋아 사진

이 어둡게 나온것도 많고 광량이 좀 부족한 사진이 많네요... ㅠ.ㅠ


프레스 센터에서 표를 받고 입장~ 역시나 사람은 미어터진다...


내가 좋아라 하는 아우디... 물론 그냥 침만 삼킬뿐이다... 왜이리 비싼겨... ㅠ.ㅠ

휠도 멋지다~


아우디 Q5 차에 대해는 잘 모르니 스킵~ ㅡ.ㅡ




블로그용 사진으로는 세로사진을 안찍는데 모델사진을 찍으려고 하다보니 세로사진을 안찍을수가 없다...

이분 이날 본 모델분중 가장 멋지다고 생각됨... 좀 엘레강스 하다고 해야하나...


Q5 멋지다... 그리고 이번에는 남자 모델도 몇명 있는데 여성분들도 많이 오니 남자모델 인기도 꽤 괜찮더라는...



S8의 내부... 자세히는 안보이지만 기어 옆의 컨트롤부분 멋지다~


가격이 좀 현실적인 A4라고 해야하나... 현실적이라고 해도 비싸긴 하지만 새로나온 놈들은 해드램프에 LED가 박혀있어 좀 더

멋진듯...




아우디 TTS 이것도 해드램프에 LED가 적용되어 있고 빨간색은 처음 보는데 이쁘다...



이분은 표정이 그닥 좋지 않았는데 여자분들하고 사진 꽤 찍더라는... 부러워라... ㅠ.ㅠ


이차... 아이언맨에서 주인공 토니스파크가 타던 R8... 정말 멋지다는 생각... 그리고 흰색은 처음 봤는데 이쁘다... ㅠ.ㅠ


모델분을 위해 이번에도 세로사진을...


아우... 휠봐라...


뒷태도 어느 스포츠카에 비해 떨어지지 않는데...




4.2짜리 엔진이지만 출력이 엄청나겠지? 암튼 이차 타고 악셀 한번 밟아봤으면 소원이 없겠다는...


이번에는 렉서스... 개인적으로 렉서스 차를 그닥 좋아하지 않아 몇장만 찍었음...


그나마 렉서스 차중에 괜찮다고 생각되는 IS



ES350은 한국에 꽤 많이 팔렸던것 같은데 내 취향은 아님...


대우차 라세티다... 차보다 모델한테 더 눈이가네... ㅎㅎㅎ


이쁘게 생기신듯... 복장도 준수(?)하시고...



이제 현대차다... 이건 켄셉카 같은데 ixonic? 산타페 후속 컨셉카인듯 한데 유선형 디자인이 매력적...




이분은 그랜저 TG앞에 계셨는데 표정이 맑아보여서 좋았다는... 그리고 이분 사진 찍을때 어떤 덩치큰 남자 두분이 하트 들고

같이 사진을 찍던데 모델분 표정이 그리 밝지는 않더라는... ㅎㅎㅎ




아웅... 새침때기 표정... 귀엽다... 근데 하필 이때 플래쉬 안터졌다... ㅠ.ㅠ


이것도 컨셉카인듯 한데 문 열리는 방식이 특이했음... 일단 모델분 부터 한장 찍고~


요렇게 생겼는데 SUV 같지는 않고 어떤 급의 차량인지...

이차는 사이드미러가 카메라다... 안에서 어떻게 볼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카메라로 되어있기 때문에 미러크기가 꽤 작다...



문이 이렇게 열린다... 편할지 안편할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특이함...




제네시스 프라다... 포탈에서 기사를 보긴 봤는데 전세계 3대 있는 한정판이라나...

외부 색상이 무광보라색 같은데 그닥 끌리지는 않는다...


안에 가죽은 밝은 베이지색... 때타면 대책이 없을것 같은데... ㅡ.ㅡ

참고로 가죽은 다 프라다 가죽이라고 한다... 꽤 비쌀듯...


제네시스 프라다... 프라다는 차말고 LG에서 나온 프라다폰이 있는데 고급마케팅에는 괜찮아보이는듯...


얼마전 출시된 신형 에쿠스... 제네시스랑 넘 비슷한것 같긴 했는데 실제로 보니 크기가 더 크다는게 느껴지고 좀 더 고급스러

운 느낌이 난다... 


에쿠스 모델분...


내 대학원 등록금 때문에 구입을 포기한 제네시스쿠페... 어찌보면 앞부분 디자인이 이상하긴 한데 그래도 엔진 성능이 좋고

배기음도 묵직한것이 한번 몰아보고 싶다...


이분 예전 모터쇼할때도 몇장 찍었는데 항상 밝은 표정이 좋아보였는데 오늘은 피곤하신지 표정이 그닥 밝지는 않았다...

나머지 회사 차들은 Part 2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