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쓴 구입기, 사용기.../기타 기기들...

아틀란3D 체험단 발대식 참석!

얼마전 아틀란3D 체험단 신청을 했고 당첨이라는 뜻하지 않은(?) 결과에 기뻐했고 11월 28일 2시 분당 야탑에 있는 파인드라이브

본사에 약 2시 10분쯤 도착...

10분정도 늦긴 했지만 남아있는 커피와 던킨도넛 2개 확보...

근데 커피... 너무 싱거웠다... 우유 함량도 너무 높아서 이건 커피라기 보다는 그냥 싱겁고 뜨거운 우유에 커피 색만 살짝 가미한

느낌? ㅡ.ㅡ

그래도 공짜라 한잔 마셔줬다... 도넛은 역시 맛있었음... ^^;


내가 먹은것들...


조금 늦은 관계로 이미 행사는 진행중이었는데 파인드라이브 여직원들 넘 이쁘신거 아니에요?

여기는 여직원 채용기준에 미모출중이 기본인가... 다들 너무 이쁘시던데...

PPT 넘겨주시는 분도 이쁘셨고 사진 오른쪽에 아주 작게 보이시는분도 이쁘시던데... 음료랑 도넛, 샌드위치 주시는데 앉아 계시

는 여직원 분들도 넘 이뻤음... 자꾸 관심은 여직원쪽으로... ㅡ.ㅡ

이렇게 이쁘신 분들만 쭉 계시면 파인드라이브 경력직원 공채할때 원서 넣어야겠습니다... ㅎㅎㅎ


MBC에서 촬영나온건가... 카메라에 MBC라고 붙어있던데 전 찍히지는 않은것 같더군요... ㅡ.ㅡ


스텝분들의 아틀란3D에 대한 소개가 끝나고 약정서를 받는데 갑자기 나타난 미모의 천사분...

갑자기 모든 사람들의 시선이 한군데로 쏠렸죠... ㅋㅋㅋ



이분은 파인드라이브 직원은 아니신것 같고 다른 행사장에서도 몇번 뵌분 같은데...

아마 레이싱걸이신것 같았음... 아무튼 복장까지 꼭 천사같았다는...

제 손에 꼭 쥐고있었던 약정서도 저분한테 직접 전달... ㅎㅎㅎ


일정은 거의 일정계획표에 나온대로 진행되었고 3시 20분쯤 종료...

밑에 붉은색 사각형의 부분이 체험단에게만 추가로 제공되는 악세사리인데 아마 파인드라이브의 정책상 초기 예판때는 무선리모

컨은 사은품으로 나갈것 같고 다른 한두가지 사은품도 포함되서 예판되겠죠?

이번 iQ700의 하이패스는 인기가 정말 좋더라구요... 예전의 차랑 좀 관계없는 스팀청소기, 전기오븐보다는 좋았던것 같습니다...

아무튼 이걸로 아틀란3D 발대식 참석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