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쓴 구입기, 사용기.../구입기, 사용기

고무나무(?) 독서대라고라고...? 쓰고 아이패드 거치대라고 읽는다...

아이패드가 책상위에 놓으면 자리도 많이 차지하고 스마트커버 이런걸 안쓰면 동영상을 보고있을때 세워놓기도 애매한데 몇달

전에 유행하던 고무나무 독서대가 다이소에 다시 풀려서 저도 하나 구매했습니다...

스마트커버가 있어서 접어놓으면 세워놓은 상태에서 동영상을 충분히 볼수는 있지만 그래도 편하게 거치하려고 구입했습니다...

풀렸다는 얘기를 듣고 퇴근길에 옥수역 다이소 들렀는데 5~6개정도 있더라구요...

뭐 창고에 더 많을수도...

암튼 제가 한개 집어왔습니다...

참고로 2가지가 있는데 가운데 부분이 들어간놈하고 가장자리가 들어간놈이 있는데 아이패드 거치대로 쓰시려면 홈버튼을 누르

기 쉬운 가운데가 들어간놈으로 구입하는게 좋습니다... 저도 가운데부분이 들어간형태의 제품을 구입했구요...


독서대라고 택에 붙어있긴 한데 모양은 그림그릴때 쓰는 이젤같은 모양입니다...


뒷모습... Made in China일줄 알았는데 Vietnam 이네요...

참고로 저 뒤로 피는 다리부분이 좀 뻑뻑한게 있고 헐렁한게 있는데 전 뻑뻑한놈으로 골라왔습니다... 1개 빼고는 더 헐렁하던데

뻑뻑한게 더 잘 고정되어 있어서 좋을것 같더라구요...


진짜 미니 이젤같은 느낌입니다...



정말 독서대라고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고무나무라고 해서 나무재질이 좀 고무처럼 연할까... 라고 생각했는데 그건 아니고

일반 나무랑 똑같습니다... 그냥 고무나무에서 잘라낸 목재로 만든 제품이라는것 같네요...

그리고 뒷부분 보면 태블릿 PC 거치대로 활용하라고 되어있더군요... ㅎㅎㅎ


커버 씌워진 상태...


세로로 놓으면 이런 느낌인데 이렇게 놓으면 충전커넥터를 연결못하니 세로로 놓을일은 별로 없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세로로 놓을경우 홈버튼을 누르려면 이렇게 가운데부분이 들어간 형태의 제품을 구입해야 합니다...



실제로는 이렇게 눕혀놓은 형태로 두고 쓸듯 합니다... 동영상 볼때도 이렇게 봐야하구요...



실제로 와이프가 좋아라하는 가쉽걸 틀어놓으니 좋아라하네요... ^^;

아무튼 몇달만에 풀린 다이소표 고무나무독서대 좋습니다... 다시 품절될것 같지는 않지만 2,000원밖에 안하니 하나 구입하세요~